상단여백
HOME 사회
충북 영동소방서, 소방공무원 임용장 수여식 가져,

영동소방서(서장 류광희)는 11일 본서 3층 대회의실에서 직원 인사이동에 따른 전입·전보자와 신규임용자 등 20명에 대한 임용장 수역식을 가졌다.

이날 임용장을 수여받은 20명은 영동소방서 각 과 와 119안전센터에 배채돼 소방현장 일선에서 영동군민의 안전을 위한 각종 소방활동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서내 전보자는 ▶소방행정과 소방위 조규철 ▶대응구조구급과 소방장 전석화 ▶예방안전과 소방장 김정호, 소방사 김남훈 ▶학산119안전센터 소방장 김선원 이며,

소방서 간 전보자는 ▶중앙119안전센터 소방장 김태수(전 옥천소방서), 소방장 손용수(전 보은소방서) ▶황간119안전센터 소방장 박병규(전 옥천소방서)·오홍영(전 옥천소방서)·임규학(전 옥천소방서) ▶영동119구조대 소방장 강희석(전 옥천소방서)·임재혁(전 보은소방서) 이다.

또한 신규임용자 서동우·손정욱·신경석·이철준·전하준·홍석한·남윤건·임은지 새내기 소방공무원 8명은 영동소방서 최 일선인 119안전센터에 배치돼 영동군민의 안전을 위한 힘찬 첫 출발을 시작하게 된다.

류광희 소방서장은“새로 전입한 직원들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새로운 근무환경에 빨리 적응하여 출동태세를 확립하고 지역주민으로부터 신뢰와 사랑받는 영동소방서 이미지 제고에 앞장서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동수 기자  lds203040@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헤드라인TV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동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