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대전 동구, 전국 최장의 벚꽃축제 보러 대청호로 오세요~- 15일 대전역에서 ‘제1회 대청호 벚꽃축제’ 홍보활동 전개 -
  • 뉴스헤드라인TV신문
  • 승인 2019.03.16 12:30
  • 댓글 0

대전 동구(구청장 황인호)는 내달 5일(금)부터 3일간 회인선 벚꽃길에서 열리는 ‘제1회 대청호 벚꽃축제’를 대전역에서 홍보했다.

동구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대청호 벚꽃축제’는 ‘벚꽃 愛 빠지다’라는 주제로 펼쳐지며 천혜의 자원 대청호와 전국 최장 길이를 자랑하는 회인선 벚꽃길(26.6km)을 주․야간으로 즐길 수 있다.

개막식은 4월 5일(금) 오후 7시에 벚꽃축제 메인무대에서 가수 홍진영, 캔, 몽니 등 인기가수들이 참여하는 뮤직페스티벌과 불꽃놀이로 축제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며, 축제 둘째 날인 6일(토)에는 ‘대청호 벚꽃길 마라톤대회’, 시민이 참여하는 ‘대청호 벚꽃 가요제’와 팝페라와 인디밴드 공연이 펼쳐지는 ‘벚꽃콘서트’가 열린다.

축제 마지막 날은 ‘제1회 대청호 벚꽃길 걷기 대회’, ‘어린이뮤지컬’, ‘전국키즈모델 선발대회’와 같은 다채로운 볼거리가 제공되며 EDM 파티로 마무리된다.

이번 홍보활동에 직접 참여한 황인호 동구청장은 “제1회 대청호 벚꽃축제를 통해 축제방문객들이 건강과 활력을 충전할 수 있도록 축제 준비와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4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열리는 대청호 벚꽃축제에 많은 관심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뉴스헤드라인TV신문  newshl@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헤드라인TV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헤드라인TV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