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놀뫼로타리클럽, 미용·목욕봉사로 행복한 시간 가져26일 가슴이 따뜻한 사람들이 사랑의 미용·목욕봉사 나눔 실천

[논산=뉴스헤드라인신문]권오헌 기자 = 논산시 놀뫼로타리클럽이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에 대해 10년째 찾아가 목욕과 미용을 비롯해 환경정리 봉사를 하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놀뫼로타리클럽(회장 김도영)은 26일 논산시 성동면 원봉리를 방문해 평소 위생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증장애인 대상으로 목욕봉사와 미용봉사로 따스한 봄을 출발했다.

놀뫼로타리클럽 회원들은 매월 넷째주 화요일에 충남 논산시 성동면 원봉리에 거주하고 있는 이병기씨(하반신 마비)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있다.

이병기씨는 “거동이 불편해 미용과 목욕 한번하기 쉽지 않았는데 매월 잊지 않고 찾아와 회원들의 도움으로 목욕을 하고 나면 기분이 너무 상쾌하다.”며 봉사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도영 회장은 “놀뫼로타리클럽과 함께 한 만큼 더 큰 사랑 나눔 실천이 됐다.”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를 적극 발굴하고 민ㆍ관 협력을 통해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공동체 형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놀뫼로타리클럽은 목욕봉사 10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주거환경개선사업(연600만원), 연탄지원, 장학금 지급 등 지역사회 화합과 발전을 위해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권오헌 기자  nsb2003@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헤드라인TV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오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