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친절과 정성이 만나 최고의 맛을 내는 토속음식점 ‘산아래’!순수 유기농 채소를 고집해 고집불통 사장님으로 통해,
토속음식점 '산아래'의 전경

시래기 정식을 주 메뉴로 웰빙식단을 고집하는 토속음식점이 세간의 화제가 되고 있다.

식단표

화제의 주인공은 바로 충남 논산시 관촉동 214-2번지에 위치한 ‘산아래’라는 토속음식점,

'산아래'운영자 이은영씨 모습

이곳에서 10여년간 ‘산아래’라는 토속음식점을 운영해온 이은영(여 58)씨는 그동안 부여군 초촌면의 밭에서 직접 기르는 채소를 싱싱함 그 자체로 줄곧 손님상에 올려 손님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내부모습

또한 ‘산아래’라는 상호와 걸맞게 음식점 바로 뒤편에는 산이 있어 쾌적한 공기로 인해 음식 맛을 더해주고 있다.

‘산아래’의 운영자인 이 은영 씨는 “우리 음식점을 찾아주시는 손님 한분 한분이 소중하신 분들이기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도리라는 생각에 웰빙식단을 고집하게 된 것”이라며“앞으로도 변함없이 손님들의 건강을 위해 최고의 재료를 사용할 것”이라며 변함없는 운영방침에 대한 속내를 드러냈다.

내부모습

140석을 갖춘 대형음식점임에도 실내는 물론, 실외도 항상 청결을 최우선으로 한다는 토속음식점 ‘산아래’를 두고 찾아오는 손님들은 한결같이 ‘잘 왔다’ ‘정말 맛있다’며 오히려 손님이 주인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토속음식점 ‘산아래’의 운영자에게 줄곧 유기농 채소를 고집하는 것을 두고 손님들이 붙여준 애칭이 바로 ‘고집불통 사장님’이다.

 

토속음식점 '산아래' 예약전화 041) 735-6009

뉴스헤드라인tv신문 충남 남부취재본부장 전계영

 

전계영 기자  Jkyoung0214@nate com

<저작권자 © 뉴스헤드라인TV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계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