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문화 축제
대전시 대덕구 복지만두레, 친선 체육대회 개최!지역사회를 향한 사랑과 나눔으로 화합하는 단결의 한마당,
  • 뉴스헤드라인TV신문
  • 승인 2019.10.14 17:19
  • 댓글 0
대전 대덕구 복지만두레, 지난 11일 대덕문화체육관에서 친선체육대회 기념촬영

대전 복지만두레 대덕구협의회(회장 김 영재)는 지난 11일 대덕문화체육관에서 회원 간 친목과 화합을 위한 친선체육대회를 가졌다.

12개 동의 복지만두레 회원 등 240여 명이 모여 회원 친목을 도모하며 체육경기과 레크리에이션, 장기자랑 등의 시간을 가졌다.

박 정현 대덕구청장이 복지만두레 회원과 인사를 나누는 모습

박 정현 대덕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대덕구 복지만두레가 2004년 최초 결성한 이래, 나눔의 온기가 끊기지 않고 지금껏 이어져 올 수 있었던 이유는 모두 회원들의 열정 덕분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나눔과 봉사 문화를 더욱 확산하는 역할을 해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 영재 회장은 “어려운 이웃을 살피는 회원님들의 헌신과 봉사에 감사드린다”며 “오늘 행사를 통해 회원들이 서로를 격려하고 화합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대덕구 12개동의 복지만두레는 저소득·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월 470여 가구에게 밑반찬봉사, 독거노인 목욕봉사, 홀몸노인 여행·문화체험, 어르신 안부확인 하는 효사랑 릴레이 및 맞춤형 복지만두레 나눔사업을 실천하고 있다.

 

 

 

뉴스헤드라인TV신문  newshl@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헤드라인TV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헤드라인TV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