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문화 문화/예술
대전시 동구, 오는 10일 제22회 고운매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우송예술회관에서 ‘합창의 빛깔’이라는 주제로… 동서양 합창곡, 겨울왕국 주제가 등,

[대전=뉴스헤드라인tv신문] 김옥곤 기자 = 대전시 동구(구청장 황 인호)는 오는 10일 우송예술회관에서 ‘합창의 빛깔’이라는 주제로 제22회 고운매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공연은 ▲산유화(봄) ▲여름 냇가(여름) ▲가을밤(가을) ▲첫 눈 오는 날 만나자(겨울) 등 사계절을 주제로 한 한국합창과 ▲높이 계신 하나님께(Gloria in Excelsis Deo) ▲거룩하시다(Festival Sanctus) ▲겨울왕국 주제가 등 외국합창을 함께 선보여 관객들에게 다양한 문화 향유의 기쁨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양왕열 퀄텟(스탠다드 재즈)과 김수희(일렉톤)가 특별출연해 ▲리베르탱고(libertango) ▲대부(The Godfather) ▲사랑했지만(김광석) 등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음악들도 선보인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며, 그 밖의 자세한 사항은 동구청 관광문화체육과(☎251-4203)로 문의하면 된다.

고운매합창단은 1995년 창단 이래 제11회, 제13회 대통령배 합창경연대회, 2009년 거제전국합창경연대회 등 각종 대회 수상경력과 함께 200회 이상의 꾸준한 지역 공연 활동을 펼치는 등 합창음악 보급과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황 인호 동구청장은 “이번 연주회를 위해 땀 흘리며 수고한 고운매합창단 단원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면서 “초겨울의 문턱에 바쁜 일상에 지친 주민들을 위해 아주 특별한 공연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석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옥곤 기자  newshl@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헤드라인TV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옥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