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서울/경기
‘영어로 집에서 놀자’ 강남구, 온라인 영어 학습 콘텐츠 무료 제공3.30~4.3 구립국제교육원 유튜브 채널서 총 5편 공개…영어캠프 수강 할인권 증정 이벤트까지
   
▲ 강남구립국제교육원 유튜브
[뉴스헤드라인TV신문] ‘기분 좋은 변화, 품격 있는 강남’을 구현 중인 강남구가 운영 중인 구립국제교육원이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온라인 영어 학습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코로나19에 따른 개학연기로 학업 손실을 방지하고 아이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것으로 전문 원어민 강사가 100% 영어회화로 진행한다.

아이들이 영어를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집에서 쉽게 따라하는 POP댄스, 색종이로 만드는 봄맞이 집 꾸미기, 나만의 명화 그리기, 재밌는 과학 실험 등 다양한 주제의 체험형 영상콘텐츠로 구성됐다.

영상은 강남구립국제교육원·구청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매일 1편씩 총 5편이 공개된다.

구는 콘텐츠를 보고 아이가 직접 만든 작품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방학 영어캠프 수강 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미화 교육지원과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아이들에게 놀이와 영어 학습을 함께 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홈스쿨링 지원 등 ‘품격 교육도시 강남’의 명성에 걸맞은 특화된 교육서비스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하능선 기자  bbs1975@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헤드라인TV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능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