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호남
정읍시, 내장산 찾는 단풍객에게 대표 농·특산물 대대적 홍보·판매10월 23일~11월 7일까지 16일간 귀리 쿠키 등 50여 품목 판매
   
▲ 정읍시청
[뉴스헤드라인TV신문] 정읍시가 내장산 단풍을 찾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지역의 농특산물 판로 개척과 홍보에 나선다.

시는 오는 10월 23일부터 11월 7일까지 16일간 내장산 신선교 옆에서 지역 농업인이 생산한 신선한 농산물을 대대적으로 홍보·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의 우수 농특산물을 홍보·판매함으로써 정읍 농특산물의 이미지를 높이고 유통경로를 확장해 안정적인 판로망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을 돕고 관광객에게는 저렴한 가격으로 우수한 품질의 농·특산물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행사장에서는 귀리 쿠키와 뻥튀기, 현미 시리얼, 약과, 엿, 쌍화젤리 등 50여 개의 다양한 품목을 판매해 단풍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판매장에 손 소독제와 소독 티슈 등을 비치하고 판매 품목의 시식 행사는 자제할 예정이다.

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정읍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정읍 농산물의 브랜드 가치를 높임은 물론 농가 소득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의 다양한 축제와 연계해 전국에서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정읍시 농특산물을 알릴 수 있는 홍보·판매 행사를 지속적으로 열어 농가소득 증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학성 기자  gkr4822@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헤드라인TV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학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