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세종
착한기부로 세종시 새롬동의 희망을 더한다!세종시 새롬동, 희망2022년 나눔캠페인 순회 모금 개최,
   
 ‘희망2022년 나눔캠페인’ 찾아가는 새롬동 순회 모금 기념촬영 모습

[뉴스헤드라인TV신문] 세종특별자치시 새롬동이 연말연시를 앞두고 지난 21일 새롬동 행정복지센터 3층 다목적실에서 ‘희망2022년 나눔캠페인’ 일환으로 ‘찾아가는 새롬동 순회 모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은 새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공동주관으로 진행돼 총 793만원의 성금이 모였다.

이번 행사에는 손인수 세종시의원, 이경아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을 비롯한, 양한승 새롬동 통장협의회장, 안주성 새롬동 주민자치위원장이 참석했다.

또 임재정 농협새뜸지점장, 김소진 새롬꿈어린이집원장, 정재용 ㈜씨에이엔티 대표이사, 신규 착한가정, 착한가게 가입자 등 주요 기부자들도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새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날 기탁 받은 성금을 새롬동 관내 사회복지 사업과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및 취약계층 지원에 사용할 예정이다.

김산옥 새롬동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주변에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릴레이로 성금을 마련해 주신 기부자들의 마음을 잊지 않겠다”며 “이번 후원금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안정을 되찾아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방희성 기자  bhs7535@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헤드라인TV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방희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