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
경북 울릉군, 울릉사랑상품권 15억원 확대 발행!
울릉군청사 전경

경북 울릉군(군수 김병수)은 지역자금의 관내 소비를 촉진하고 소상공인들의 수입증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시행된 울릉사랑상품권 발행규모를 작년보다 5억원이 증가한 15억원으로 확대 발행한다.

지난해 7월에 처음 발행한 울릉사랑상품권은 지류 6억 5천만원, 모바일 1억 8천만원 총 8억 3천만원정도 판매되었다.

구매방법으로 작년과 동일하게 지류는 우체국을 제외한 NH농협은행 울릉군지부, 울릉군수협, 울릉군농협, 울릉새마을금고의 각 지점 포함 10군데 판매 대행점에서 만 19세 이상 본인에 한해 신분증 지참 후 구매 할 수 있고, 모바일에서는 chak 앱을 다운로드 받아 구매할 수 있으며 상품권 구매금액의 10% 할인혜택과 1인당 연 100만원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사행성 업소, 유흥업소 등 사용이 제외된 일부업종 외에 등록된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울릉군청 홈페이지와 모바일(chak) 앱에서 가맹점 확인이 가능하다.

김병수 울릉군수는 “작년 7월부터 상품권이 발행되었지만 주민들의 적극적인 호응에 힘입어 지역경제 활성화의 촉매제 역할을 톡톡히 한 것으로 나타난 만큼, 올해도 가정경제는 물론 침체된 지역경제에 온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상품권을 적극 사용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동희 기자  news128@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헤드라인TV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동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