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세종시에 펼쳐진 금비적십자봉사후원회와 정다운자원봉사단의 추석맞이 사랑나눔 !"또 주는거유?~ 매번 이렇게 주시니 뭐라고 해야할지...", "맛나게 드시고 즐거운 마음으로 추석 보내세요",
  • 뉴스헤드라인TV신문 편집국
  • 승인 2022.09.07 17:13
  • 댓글 1

"또 주세유?", "작지만 기쁜 마음으로 받으시고 추석 잘 보내세요", 

사랑을 전하는 이들이나 받는 이들 모두의 얼굴에 기쁨의 미소로 가득한 현장이었다.

7일 세종시 금비적십자 봉사후원회(회장 방희성)와 정다운자원봉사단(단장 방희성)이 2022년 한가위를 맞이하여 두 단체가 합동으로 세종시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및 소외계층인 차상위층 대상 60가정에 봉사활동을 펼쳤다.

사랑전달 물품으로 도시락 60개와 라면 60박스, 그리고 빵과 음료 각 60개(김태린협찬)와 송편60팩(쌀50kg) 화장품 60세트, 약과 400개(세종시 종촌동 소재 떡하뉘 떡방 협찬)를 나누는 '한가위 나눔행사'를 가졌다.

 

천금 식자재 조영철 대표가 계란 1,000개, 그리고  케이지에이에셋 (김동겸 대표,임미라지점장) 에서 금일봉 으로 후원에 동참하여 더욱 뜻있는 나눔의 장이 됐다.

세종시에 거주하는 주민들은 이렇게 말한다, "금비적십자 봉사후원회와 정다운자원봉사단이 전하는 사랑이 온누리에 퍼져 온세상이 사랑과 평안으로 가득차면 참 좋겠다"라고.

나눔의 봉사로 큰 기쁨을 전달하는 두 단체를 통하여 이 사회가 사랑으로 가득차는 아름다운 일들이 많이 생겨나길 바라는 세종시민들의 바램대로 되어지는 날이 분명 오리라 기대해도 좋을 듯 하다.

 

 

 

뉴스헤드라인TV신문 편집국  newshl@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헤드라인TV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헤드라인TV신문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