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문화 축제
대전시 유성구, '20023 유성온천문화축제' 첫 추진위원회 개최!온천문화축제 내년 5월 12~14일 개최 확정... ‘사계절 문화와 예술이 흐르는 유성’ 기틀 마련,
22일 유성구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2023 유성온천문화축제 추진위원회'에서 정용래 유성구청장(사진 오른쪽에서 두 번째)이 축제 성공개최를 위한 포부를 밝히고 있는 모습

대전시 유성구(구청장 정용래)가 22일 유성구청 중회의실에서 ‘2023 유성온천문화축제’ 추진위원회 첫 번째 회의를 열고 내년 축제의 성공개최를 위한 본격 행보에 나섰다.

이날 회의에서는 내년 축제 추진위원 18명에 대한 위촉장을 수여하고, 축제 개최 시기를 확정했다.

'2023 유성온천문화축제'는 내년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온천로 일원에서 열리며, 코로나19로 인해 축소·폐지되었던 대규모 체험행사를 부활시키고 온천을 테마로 한 프로그램을 확대해 축제의 정통성을 이어갈 방침이다.

유성구 YUSEONG DISTRICT

또한 올해 처음 개최한 ‘유성 재즈&맥주페스타’와 ‘유성온천 크리스마스축제’ 역시 내년에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정용래 유성구청장은 “올해 처음 추진한 계절별 축제를 더욱 다듬고 보완해 사계절 축제도시 유성의 이미지를 확립하겠다”며, “일년내내 열리는 풍요로운 문화예술축제가 유성의 관광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다형 기자  lee_dahyung@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헤드라인TV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다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