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연예
신인가수 nochexintoma, ‘New Face 프로젝트’ 첫 주자… 오는 20일 음원 발매NHN벅스 ‘New Face 프로젝트’, 신인 아티스트·프로듀서 지원사격 나선다
   
▲ 사진제공 = NHN벅스
[뉴스헤드라인TV신문] NHN벅스의 새로운 프로젝트 ‘New Face 프로젝트’가 베일을 벗는다.

‘New Face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자인 신인 아티스트 nochexintoma의 디지털 싱글 ‘At dusk’가 오는 20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New Face 프로젝트’는 역량이 있는 신인 아티스트와 프로듀서에게 음원 제작을 지원하는 NHN벅스의 새로운 프로젝트다.

첫 번째 가창자인 nochexintoma는 인디·힙합신에서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로서 ‘At dusk’를 시작으로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신인 아티스트다.

타이틀곡 'Dark '는 만신창이가 되어버린 한 남자의 스토리가 담긴 Alt-R&B 곡이다.

프로듀서 ivwan의 세련되고 중독적인 트랙과 nochexintoma의 유니크한 음색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수록곡 ‘Hate u’는 두 남녀가 서로를 너무 원하고 사랑하지만 현실의 벽을 깨기 두려워서 망설이고 결국 서로 미워해야 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리스너들의 현실 공감을 높일 예정이다.

신인 프로듀서 ivwan은 작곡, 편곡뿐만 아니라 음악 피처링,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적극적인 지원사격을 펼쳤다.

또한, nochexintoma 역시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실력파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여 기대를 높인다.

nochexintoma가 부른 신곡 타이틀곡 'Dark ’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월 20일 정오 벅스 등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피디언  

<저작권자 © 뉴스헤드라인TV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피디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