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기고/컬럼
[신년사]조배식 운영위원장, 논산시의회를 발전시킬 수 있는 밑거름 될 것.남들보다 더한 노력과 땀방울로 왕성하게 활동
조배식 논산시의회 운영위원장

안녕하십니까.

논산시의회 운영위원장 조배식 의원입니다.

기해년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재물과 다산의 상징인 황금돼지의 해인 기해년을 맞아 시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희망과 기쁨이 가득하고 복된 한해가 되시기를 마음모아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동안 늘 따뜻하게 보살펴 주신 시민 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2018년 시민의 대표자로서 논산 지역 곳곳을 발로 뛰는 의정활동은 물론 제8대 전반기 논산시의회 운영위원장으로서 막중한 사명과 책임감을 갖고 시민에게 믿음과 신뢰를 줄 수 있는 논산시의회를 만드는데, 그리고 의원들의 왕성한 의정활동에 도움 되는 역할을 위해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기해년 올 한해에는 남들보다 더한 노력과 땀방울로 논산발전을 위한 새로운 시대를 열어 가는데 열과 성을 다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의원 간의 활발한 대화와 토론으로 화합을 이루고 집행부와의 협력을 강화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애정 어린 관심과 질책은 저의 의정활동과 논산시의회를 발전시킬 수 있는 밑거름 될 것입니다.

지난해 어렵고 힘든 일도 많았지만 새로운 아침 다시 희망 가득한 햇살이 비추듯 우리 논산의 미래는 항상 밝고 희망적이어야 하며, 그 중심에는 반드시 논산시의회가 함께할 것입니다.

올해도 변함없이 시민의 열망과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고, 시민의 진정한 봉사자로서 노력을 다하는 시의원이 되겠습니다.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권오헌 기자  nsb2003@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헤드라인TV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오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