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문화 문화/예술
계룡시, 따스한 봄맞이 ‘신춘음악회’ 공연오는 15일 오후7시 30분, 충남교향악단 연주

[계룡=뉴스헤드라인신문]권오헌 기자 = 충남 계룡시가 오는 15일(금) 오후 7시 30분 충남교향악단과 함께 하는 ‘신춘음악회’를 계룡문화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선보인다.

따스한 봄이 오는 길목에서 개최되는 이번 신춘음악회는 대한민국 최고의 성악가 소프라노 김수연, 오미선, 테너 신동원, 바리톤 박정민, 베이스 함석헌 등이 출연해 감미롭고 아름다운 목소리로 공연장을 가득 메울 예정이다.

특히 오페라 사랑의 묘약의 ‘여러분 들어보세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지금 이순간’, 가곡 ‘향수’, 민요 ‘아리 아리랑’ 등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불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질 것이다.

또 충남교향악단은 윤승업 상임지휘자의 지휘 아래 고품격 오케스트라의 향연을 펼치며 시민들에게 봄이 오는 설레임과 기쁨, 감동을 함께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관람권은 전석 1만원으로 초등학생이상이면 누구나 관람 할 수 있으며, 티켓 구매는 온라인 예매(http://ac.gyeryong.go.kr 또는 인터파크) 및 방문예매로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따사로운 햇살과 꽃이 피는 봄을 맞아 시민들에게 생활의 활력과 행복을 전하고자 공연을 마련했다”며 “가족, 연인과 함께 공연장을 찾아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계룡시 공공시설사업소(☎042-840-3707)로 문의하면 된다.

권오헌 기자  newshl@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헤드라인TV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오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