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문화 문화/예술
제3회 세종시민과 함께하는 ‘금비 열린 음악회’ 개최!‘행복한 미래를 함께 열어갑니다’라는 주제로 15일 세종시민 초청, 세종호수공원 수상무대에서 화려한 향연,
  • 뉴스헤드라인TV신문
  • 승인 2019.07.06 13:21
  • 댓글 0
행사포스터

 오는 15일(월)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세종특별자치시의 세종호수공원 수상무대에서 제3회 ‘세종시민과 함께하는 금비 열린 음악회’가 열린다.

‘금강비전클럽’과 ‘금비적십자봉사후원회’가 주최하고 세종포스트와 미디어 붓, 그리고 뉴스헤드라인tv신문사가 후원을 하는 이 행사는 봉사활동과 문화 활동을 하는 순수 비영리 단체로서 회원들의 협찬과 회비로 이루어진다.

‘금강비전클럽과 금비적십자봉사후원회’(회장 방 희성)는 세종과 대전 지역의 중소기업인과 소상공인, 그리고 전문직업인과 일반시민들로 이루어진 순수 봉사단체다.

금강비전클럽,금비적십자후훤회 방희성회장((주)뉴스헤드라인tv신문 세종취재본부장)

이 번 행사를 주최한 방 희성회장은“힘들고 어려운, 그리고 날로 각박해져가는 이 사회에 무언가의 활력을 불어넣어 삶의 원동력을 심어 주고 싶은 마음에 시작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3회째를 맞이했다”며 “모든 회원님들이 마다하지 않고 앞 다투어 봉사활동에 참여를 하시고 또한 이러한 행사에 적극 호응을 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비록 작은 음악회라 할지라도 삶에 지치신 많은 분들이 찾아오셔서 함께 해주시고 즐겁고 활력소가 되는 시간이 되면 참 좋겠다”고 했다.

또한 방 회장은 "가까운 세종시민을 위주로 행하는 행사인 만큼 세종지역 시민들이 많이 참석하여 뜻있는 시간이 되면 더욱 좋겠다"고 덧붙였다.

 

 

 

 

 

뉴스헤드라인TV신문  newshl@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헤드라인TV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헤드라인TV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